고객사


신세계 아이앤씨

신입사원 대상 서비스 혁신 워크숍

현재 비즈니스 모델 진단과 미래 비즈니스 모델 발굴

LS산전

인재 대상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 워크숍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론 교육 및 신성장 동력의 계기

LG전자
승진자/신임 직급자 대상 핵심인재 워크숍

디자인 씽킹과 전략, 경영, 혁신

대구은행
핵심인재 대상 금융권 IT 기획과 혁신 워크숍

금융과 IT 기획의 새로운 방법론 적용

째깍악어
구성원의 역량 향상과 ‘혁신적 조직문화’ 워크숍

조직문화의 새로운 방법과 목표

미래에셋대우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워크숍

도출한 아이디어 현실화, 기업의 사회공헌 전략과 경영 실현

한독
우수인재 대상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혁신 조망지도/미래 전망지도 도출 방법론 이해

삼성로지텍
승진자 대상 직무역량 향상 교육 프로그램

실무자 마인드 고취, 혁신적인 일처리 방법 이해, 중간 간부자들의 새로운 기획 및 문제해결 역량 향상

농협
승진자 대상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다학제적 관점의 중요성과 팀웍, 집단지혜의 중요성 이해

금호석유화학그룹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SK telecom
디자인 씽킹 교육과 프로젝트
조직의 혁신, 매출의 성장, 새로운 성장 방법론 적용
STCO
핵심인재 교육

매장 혁신과 블루오션 시장 공격을 위한 소비자 관점 보유

SK M&C
디자인 씽킹 직원 교육, 상품기획자 대상 워크숍

상품기획 역량 향상, 신입사원 입사 기본교육 과정 프로그램화, 새로운 상품기획의 방법과 문화 적용

LG 하우시스
상품기획/전략, 신제품 개발 담당자 대상 디자인 씽킹 워크숍
신제품 및 신서비스 개발, 새로운 시장 발견을 위한 방법론 적용
LG CNS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KT그룹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기업의 새로운 전략방법과 상품기획 방법 이해

DY그룹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동부그룹
간부 승진자를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그룹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전략과 방법론 보유

LG그룹
교육 담당자를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계열사별 구성원 교육 프로그램 연구

DB손해보험
구성원 대상 디자인 씽킹 교육 프로그램

가치 중심의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 이해

현대기아자동차그룹
신입사원 대상 교육

조직의 혁신 문제와 상품기획 방법, 조직의 미래 결과 정리

제주항공
실제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 씽킹 워크숍

소비자 경험과 불편사항을 통한 새로운 서비스 디자인, 창의적 시장을 리드하는 관점 제시

한라그룹
신입사원, 승진자 대상 체계적인 디자인 씽킹 교육

신규사업 기획, 창의적 문제해결, 창의와 협업의 중요성 이해

교보생명
MZ세대 마이데이터 서비스 기획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지원 기획 및 교육

기업의 인재 발굴 방법 도입, 기업의 신세대 문화 이해의 단초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