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아이앤씨 신입사원 대상 서비스 혁신 워크숍 현재 비즈니스 모델 진단과 미래 비즈니스 모델 발굴 | |
LS산전 인재 대상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 워크숍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론 교육 및 신성장 동력의 계기 | |
LG전자 승진자/신임 직급자 대상 핵심인재 워크숍 디자인 씽킹과 전략, 경영, 혁신 | |
대구은행 핵심인재 대상 금융권 IT 기획과 혁신 워크숍 금융과 IT 기획의 새로운 방법론 적용 | |
째깍악어 구성원의 역량 향상과 ‘혁신적 조직문화’ 워크숍 조직문화의 새로운 방법과 목표 | |
미래에셋대우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워크숍 도출한 아이디어 현실화, 기업의 사회공헌 전략과 경영 실현 | |
한독 우수인재 대상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혁신 조망지도/미래 전망지도 도출 방법론 이해 | |
삼성로지텍 승진자 대상 직무역량 향상 교육 프로그램 실무자 마인드 고취, 혁신적인 일처리 방법 이해, 중간 간부자들의 새로운 기획 및 문제해결 역량 향상 | |
농협 승진자 대상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다학제적 관점의 중요성과 팀웍, 집단지혜의 중요성 이해 | |
금호석유화학그룹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 |
SK telecom 디자인 씽킹 교육과 프로젝트 조직의 혁신, 매출의 성장, 새로운 성장 방법론 적용 | |
STCO 핵심인재 교육 매장 혁신과 블루오션 시장 공격을 위한 소비자 관점 보유 | |
SK M&C 디자인 씽킹 직원 교육, 상품기획자 대상 워크숍 상품기획 역량 향상, 신입사원 입사 기본교육 과정 프로그램화, 새로운 상품기획의 방법과 문화 적용 | |
LG 하우시스 상품기획/전략, 신제품 개발 담당자 대상 디자인 씽킹 워크숍 신제품 및 신서비스 개발, 새로운 시장 발견을 위한 방법론 적용 | |
LG CNS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 |
KT그룹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기업의 새로운 전략방법과 상품기획 방법 이해 | |
DY그룹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소비자 중심의 문제해결 능력과 아이디어 창출 방법론 이해 | |
동부그룹 간부 승진자를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그룹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전략과 방법론 보유 | |
LG그룹 교육 담당자를 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 계열사별 구성원 교육 프로그램 연구 | |
DB손해보험 구성원 대상 디자인 씽킹 교육 프로그램 가치 중심의 새로운 문제해결 방법 이해 | |
현대기아자동차그룹 신입사원 대상 교육 조직의 혁신 문제와 상품기획 방법, 조직의 미래 결과 정리 | |
제주항공 실제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 씽킹 워크숍 소비자 경험과 불편사항을 통한 새로운 서비스 디자인, 창의적 시장을 리드하는 관점 제시 | |
한라그룹 신입사원, 승진자 대상 체계적인 디자인 씽킹 교육 신규사업 기획, 창의적 문제해결, 창의와 협업의 중요성 이해 | |
교보생명 MZ세대 마이데이터 서비스 기획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 지원 기획 및 교육 기업의 인재 발굴 방법 도입, 기업의 신세대 문화 이해의 단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