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s
기존과는 다른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생각을 이끌어낼 수 있으며
이는 차별적인 결과와 성장에 이바지합니다.
지능정보 사회에 파괴적 혁신의 결과를
이룰 수 있으며 이는 조직의 성장과 변혁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가장 효과적이고 융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Plans
이를 통하여 조직은 창의적 문제해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과 같은 혁신적 결과를 얻게 됩니다.
디자인씽킹연구소는 이 시대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꼭 필요한 방법과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People (임원진)
이유종
디자인씽킹연구소 연구소장
· 현 한국창업교육협의회 디자인씽킹사업단 단장
· 디자인씽킹 비즈니스를 혁신하다.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술창업론
· 창의적 디자인 사고와 비즈니스 모델
· 디자인씽킹 툴박스
조은영
디자인씽킹연구소 수석 연구위원
· 한국TOC협회 상임 이사
· 내가 꿈꾸는 목표를 이루고 싶어
· 두산 투모로우랩 디자인 씽킹 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