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니즈를 이해하고, 모니터링하고,
제품/서비스를 고객의 입장에서 깊이 있게 이해하는 방법
우리는 세상의 모든 소비자를 연구합니다
Real Customer, Real Testing, Real Output
단순히 테스터 모집 대행의 역할만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진행하는 목적에 맞도록 수행한 테스트 자료를
디자인 씽킹의 과학적 프로세스와 방법론으로
분석하여 자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순히 테스터 모집 대행의 역할만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
진행하는 목적에 맞도록 수행한 테스트 자료를
디자인 씽킹의 과학적 프로세스와 방법론으로 분석하여 자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제품/서비스를 만들어 소비자에 팔려는 입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소비자와 소통하여 소비자로부터 생각을 이끌어 내야 합니다.
따라서 기획의 단초를 소비자에게서 찾아야하며 제품/서비스를 검증할 때도 소비자들에게 평가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소비자 중심의,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절차에 따라 이를 분석하고 종합해야 합니다.
소비자씽킹연구소는 이를 지원하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Service
사용자 발굴과 테스트
제품/서비스 테스트
UX/UI 테스트 + 컨설팅
개발 전 단계에 있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사전 고객 발굴,
사전에 정성적 방법과 정량적 방법으로 테스트
개발 중인 제품/서비스의
프로토타입 단계부터 출시 후 시장의 반응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서비스
개발 중/후인 제품/서비스를
사용자 경험적/편의성 관점에서 테스트,
도출된 통찰을 기반으로 컨설팅
Service
사용자 발굴과 테스트
개발 전 단계에 있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사전 고객 발굴,
사전에 정성적 방법과 정량적 방법으로 테스트
제품/서비스 테스트
개발 중인 제품/서비스의
프로토타입 단계부터 출시 후 시장의 반응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서비스
UX/UI 테스트 + 컨설팅
개발 중/후인 제품/서비스를
사용자 경험적/편의성 관점에서 테스트,
도출된 통찰을 기반으로 컨설팅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alues
조직은 사용자를
객관적으로 조사하여
제품/서비스의 기획에 적용
기획에 있어서 빠질 수 있는
오류를 줄일 수 있음
조직 내에서 하기 어려운
고객 흐름을 이해하여
조직에 적용할 수 있음
Values
조직은 사용자를
객관적으로 조사하여
제품/서비스의 기획에 적용
기획에 있어서 빠질 수 있는
오류를 줄일 수 있음
조직 내에서 하기 어려운
고객 흐름을 이해하여
조직에 적용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