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하면 다양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사업화와 비즈니스화, 창의적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모델 도출,
그리고 기업 구성원의 역량 강화와 내재화 등
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디자인 씽킹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연구소는 이러한 의미에서 다양한 조직에서 원하는 목적 달성을 위해
교육, 컨설팅, 프로젝트, 자문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구소에서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분야가 바로 기업 컨설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3505764610





기업에서 디자인 씽킹 방법론을 활용하면 다양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사업화와 비즈니스화, 창의적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모델 도출,
그리고 기업 구성원의 역량 강화와 내재화 등
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디자인 씽킹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연구소는 이러한 의미에서 다양한 조직에서 원하는 목적 달성을 위해
교육, 컨설팅, 프로젝트, 자문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연구소에서 가장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분야가 바로 기업 컨설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3505764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