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스토리


교육 사례디지털 고객 경험 관리 혁신을 위한 애자일 방법론 교육 사례

OO파워주식회사는 국내 클린에너지를 이끄는 대기업입니다.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지속해서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그리고 최근 일어나는 세대갈등이나 저성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좋은 방법들을 선별하여 시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이해하고 Good Company를 만들기 위해

OO파워주식회사는 TF팀을 구성하였습니다.


우리 연구소와 함께 하는 디자인 씽킹 교육을 통해

디지털 고객 경험 및 조직문화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Good Company를 위한 Action Item 도출 필요성을 인식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혁신을 위한 새롭고 과학적인 방법론을 이해하며

사용자/고객에 대한 이해와 팀별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 발굴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3016539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