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씽킹 방법론은 사용자 중심의 문제 해결 접근법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도출하는 과정에서
소비자, 고객, 학생 등 실제 사용자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공급자의 관점에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먼저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실제 니즈와 경험을 깊이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해하기, 관찰하기, 관점 정의하기의 3단계를 통해 문제영역을 들여다보고
아이디어 발상하기, 프로토타입 만들기, 테스트하기의
3단계를 통해 해결책을 찾아 나갑니다.
그리고 마지막 우리의 행동으로부터 배우는 회고하기 단계까지
디자인 씽킹 7 프로세스의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3613643978
디자인 씽킹 방법론은 사용자 중심의 문제 해결 접근법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책을 도출하는 과정에서
소비자, 고객, 학생 등 실제 사용자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공급자의 관점에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먼저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실제 니즈와 경험을 깊이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해하기, 관찰하기, 관점 정의하기의 3단계를 통해 문제영역을 들여다보고
아이디어 발상하기, 프로토타입 만들기, 테스트하기의
3단계를 통해 해결책을 찾아 나갑니다.
그리고 마지막 우리의 행동으로부터 배우는 회고하기 단계까지
디자인 씽킹 7 프로세스의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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