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어려운 상황임에는 분명 틀림이 없지만 위기 속에서 다음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불확실한 미래를 더이상은 예측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앞으로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좋아질 수도 또 나빠질 수도...
불확실한 미래를 너무 낙관적으로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더 나빠질지도 모르는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글로벌 사회와 경제 패러다임이
코로나19 팬데믹 등의 영향으로 인해 급속도로 변화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에 대한 진단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과학적이고 구체적인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2794665486






상당히 어려운 상황임에는 분명 틀림이 없지만 위기 속에서 다음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불확실한 미래를 더이상은 예측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앞으로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좋아질 수도 또 나빠질 수도...
불확실한 미래를 너무 낙관적으로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더 나빠질지도 모르는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글로벌 사회와 경제 패러다임이
코로나19 팬데믹 등의 영향으로 인해 급속도로 변화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에 대한 진단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과학적이고 구체적인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2794665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