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스토리


교육 사례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아이디에이션 기업 워크숍 사례

상당히 어려운 상황임에는 분명 틀림이 없지만 위기 속에서 다음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불확실한 미래를 더이상은 예측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앞으로의 시장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좋아질 수도 또 나빠질 수도...

불확실한 미래를 너무 낙관적으로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더 나빠질지도 모르는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글로벌 사회와 경제 패러다임이

코로나19 팬데믹 등의 영향으로 인해 급속도로 변화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에 대한 진단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과학적이고 구체적인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2794665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