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스토리


교육 사례기업 교육 컨설팅 사례 _ 광고 기획과 제작에 디자인 씽킹 접목하기

디자인 씽킹 방법론은 사용자에게 공감하고 정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도출하고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시제품을 제작하여 테스트를 합니다.


이제 디자이너만이 디자인 씽킹을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의 모든 분야에 디자인 씽킹이 침투하여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소비자를 바로 직접적으로 만나는 지점, 마케팅은

이러한 기업의 스토리를 잘 녹여내어야 합니다.

디자인 씽킹을 통해 만들어낸 기업의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을

디자인 씽킹을 통한 마케팅으로 표현해내어야 하는 것이죠.


광고 기획에서 제작, 운영 전반에 디자인 씽킹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penserone/222770984615